IT전산/통합유지보수

전산유지보수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 경력과 신뢰로 증명합니다

CHANGLI 2024. 11. 25. 17:43

 

보화 시대를 맞아 기업의 모든 업무가 전자화되면서 전산장비 유지보수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 중인 PC, 네트워크, NAS, 복합기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장애로 인한 업무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함이죠.

그래서 자체적으로 전산팀을 운영하시는 기업도 있고 유지보수 업체에 위탁하시는 기업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업체 선정을 두고 굉장히 걱정하실 텐데요

서비스는 좋은 업체인지, 기술력은 받쳐주는 업체인지 판단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전산유지보수 업체는 관련 업무경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고객사와의 신뢰 관계 형성은 어떤지를 살펴보시는 게 좋습니다.

저희 창리정보통신은 36년의 업력을 유지하고 있는 전산유지보수 전문기업입니다.

'그냥 단순하게 경력만 길게 끌고 온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창리정보통신의 긴 연력은 기존 고객사들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신뢰와

신규 고객사를 꾸준히 유치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창리정보통신은 네트워크팀, 스토리지팀, 정보보안팀, OA팀이 긴밀히 연계하여

모든 전산기기를 통합으로 관리받으실 수 있는 오피스올인원(Office All In One)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 업체로 분산된 유지보수 포인트를 하나로 취합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각 영역 별 구축, 설치, 관리뿐만 아니라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 헬프데스크 운영을 통해

장애 예방, 빠른 문제해결, 쾌적한 업무환경 유지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사무실 네트워크는 단순히 인터넷 연결만을 위한 수단은 아닙니다.

사내 직원 간의 업무공유, 거래처 및 협력사와의 소통, 세금계산서 발행 등

업무 인프라를 지탱해 주는 바탕이 됩니다.

그래서 초기 설계와 꾸준한 관제, 신속한 장애처리가 중요하며

창리정보통신에서 가장 중요시하는 영역입니다.

 

  • 사무실 입주 기초 랜공사 / 기초 와이파이 공사
  • 사무실 확장 및 이전 랜공사 / 와이파이 공사
  • 속도 저하 및 사각지대 개선
  • 서버실 구축 공사
  • 초고속 네트워크 구축 (5G, 10G)
  • 정기점검 및 원격 관제를 통한 유지보수 관리

 

 

 

 

PC·컴퓨터

 

 

 

 

기업의 PC 관리는 의외로 따져봐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업무에 쓰이는 소프트웨어 세팅과 관리가 포함되어야 하죠.

포맷 및 신규PC 설치 시 세팅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솔루션이 필요하며

프로그램 라이선스 무단사용으로 인한 분쟁 및 금전 손실을 막기 위해 정품사용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본체 하드웨어 수리만 진행하는 일반 PC업체에서는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기업에 맞는 전문유지보수 업체에 맡기시길 권장드리며

창리정보통신 OA 팀에서 관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직종 별 맞춤형 데스크탑 제작
  • 노후화 PC 업그레이드
  • 속도 저하 PC 최적화
  • 포맷 및 설치 시간 단축을 위한 개별 이미지 운용
  • 기업용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발주 및 관리
  • 사내 재고 전수 조사
  • 정기점검 및 원격지원

 

NAS

 

 

업무가 전산화되었다는 건 데이터가 많아졌다는 걸 의미합니다.

업무가 지속되고 사업이 확장될수록 데이터도 점점 축척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파일 백업 및 공유가 중요합니다.

NAS는 백업과 공유를 모두 충족시키는 저장장치이기 때문에 최근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설치 시 보안설정에 신경 써주면 일정 수준의 데이터 보호 및 랜섬웨어 대응도 가능하지요.

NAS는 네트워크와 컴퓨터 양쪽 모두의 기술 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에 창리정보통신에서 가장 자신 있는 영역입니다.

 

  • NAS 초기 구축 설치
  • 저장소 볼륨 확장
  • 다중 백업 솔루션 구축
  •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 랜섬웨어, 멜웨어,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보안설정
  • 장거리 지사 간 파일 공유 시스템 구축
  • VM웨어 가상 업무환경 구축
  • 정기점검 및 원격지원

 

프린터·복합기

 

 

업무가 디지털화되어도 인쇄물 관리는 필요합니다.

스캔, 복사, 거래처와의 팩스 전달, 도면 및 디자인 시안 출력에 사용되죠.

이러한 문서 업무에 활용되는 프린터 복합기는 구매 비용이 높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창리정보통신 OA팀에서 레이저복합기 렌탈 및 유지보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업무 환경에 맞는 모델 선정 컨설팅
  • 대량 문서용 고속복합기 / 그래픽 업무용 컬러복합기 관리
  • 토너, 롤러 등 소모품 무상지원
  • 장애 발생 시 긴급 방문 및 기기교체 지원
  • 정기점검을 통한 인쇄품질 유지

 

정보보안

위와 같은 전산기기들은 업무의 수단으로 활용되지만

내부 임직원의 악의적인 접근이나 해커의 외부침입 등으로 인해 사내정보 유출의 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내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며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창리정보통신은 ISO27001 심사원 자격을 보유하고 있어 국제 표준에 맞춘 보안 리크스 관리가 가능합니다.

통합유지보수와 함께 네트워크 보안, 단말기 보안, 데이터 보안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업의 정보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 UTN 통합보안장비 구축 및 관리 (방화벽, 안티바이러스, 웹필터링, 외부침입탐지방어, 스팸메일차단 등)
  • DLP 및 DRM 구축을 통한 매체제어 관리 (USB차단, 인쇄물워터마크, 문서암호화, 민감정보유출탐지 등)
  • 소규모 사무실 CCTV 관제 환경 구축
  • NAS를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문서중앙화 시스템 구축

 

이미 많은 기업에서 창리정보통신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창리정보통신은 서울~수도권 기업 전산관리의 A부터 Z까지 도와드릴 수 있는 통합유지보수 전문 업체입니다.

방문 실사를 통한 취약점 분석과 함께 일부 항목만 선정한 부분유지보수도 가능합니다.

업무환경과 전산기기 관리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창리정보통신에 문의주세요!

담당자님의 든든한 업무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